공지사항
공지 시작 | |
---|---|
공지 종료 |
* 2017 가을학기 수강신청 포함 100학점 이상(2015학번까지) 신청된 학생분들에게 이메일로 발송되었습니다.
(재학생 대상으로 발송 되었으며, 복학예정자는 복학기간 종료 후 학적팀의 복학자 안내 공문 시행후 발송 예정임.)
18.2월 졸업예정이 아니시면 "졸업대상 아님"으로 꼭 회신바랍니다.
2018.2월 졸업예정인 학생은 반드시 『Portal - 학사시스템-졸업관리시스템』 에서 졸업사정 시뮬레이션 하신 후
첨부하는 예비사정표(학생제출용)를 작성하여 (부/복수전공자의 경우, 중복인정 요청과목 등 필히 기재)
지도교수님 확인 후 8/14(월)까지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하시면 예비사정표(엑셀파일)에 내용을 타이핑 후 지도교수님 확인 받고 제출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 예비사정 일정
∼ 8/3(목) : 예비사정 안내 공지 (이메일) (대상 : 기취득학점+가을학기 수강신청 학점=100학점 이상자)
∼ 8/14(월) : 지도교수 확인 완료된 예비사정표를 과사무실에 제출
∼ 8/29(화) : 예비사정 실시 + 사정결과를 학생과 함께 확인
* 8/21 ∼ 9/4 : 2017 가을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담당자 : 유남희(2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