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시작 | |
---|---|
공지 종료 |
2016.2월 졸업예정인 학부생분들은 기 발송된 포탈 이메일 확인 후
졸업희망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1차 전 학부생 대상 이메일 발송 : 7/13
- 2차 졸업희망 미신청자 대상 이메일 발송 : 8/5
아래 일정동안 졸업예비사정표 제출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되오니 기간내에 제출/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6.2월 졸업예정이 아닌 경우에도 "졸업지연 사유 or 2016.8월 졸업예정 등 사유"
를 기재하여 이메일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비사정 일정(안)
∼ 7/17: 2016.2월 졸업희망자 신청/취합
∼ 8/5 : 졸업예정 신청자에게 사정표 발송(이메일로 할 예정)
∼ 8/13: 학생-지도교수 확인 완료된 예비사정표 취합(학생이 과사무실에 직접 제출)
∼ 8/19: 예비사정 실시(과사무실)
∼ 8/31: 예비사정 결과를 학생과 함께 체크
(8/24 ∼ 9/4 : 가을학기 수강신청 변경기간)
*참고로, 학부생의 경우 모든 이수요건을 충족하고 최종 취득학점 130학점 이상은 무조건 졸업대상입니다.
담당자 : 유남희(2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