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시작 | |
---|---|
공지 종료 |
『현재까지 이수학점+봄학기 수강신청 학점=100학점 이상』
(복학 신청 학생 포함)학생분들에게 아래의 내용으로 이메일이 보내진 상태입니다.
= 아 래 =
대상자중 2016.8월 졸업예정인 학생분들 대상으로만 예비사정을 실시하게 되오니
2016.8월에 졸업을 희망하는 학생분들은 2/15(월)까지
이메일 제목에 "(홍길동, 2012xxxx) 2016.8 졸업희망" 으로 회신해 주십시오.
- 수강신청 변경기간이 지난후에는 과목 신청/변경 등 조정이 불가함을 숙지하시어
반드시 제때 신청하여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 지난 학기에 예비사정을 하셨더라도 학기가 바뀌고나면 항상 새롭게 예비사정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학과사무실의 요청 이메일에 확인/회신 바랍니다.
- 16.8월 졸업예정이 아닌 경우에도 "졸업지연 사유 or 17.2월 졸업예정 등 사유"를
기재하여 이메일 회신해 주십시오.
*예비사정 일정(안)
∼ 2/15 : 2016.8월 졸업희망 신청/취합
∼ 2/19 : 졸업희망 신청자에게 졸업사정용 성적표와 예비 사정표 양식 발송(이메일로)
∼ 2/29 : 학생-지도교수-부/복수전공학과 담당자 확인 완료된
예비사정표 취합(학생이 과사무실에 직접 제출)
∼ 3/4 : 예비사정 실시(과사무실)
*2/24 ∼ 3/8 : 봄학기 수강신청 변경기간
담당 : 유남희 (2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