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글에보니까 전자과의 경우 전자과 40학점 수리과학과 40학점(타학과 12학점 포함)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전자과 들은뒤 이것을 타학과 12학점 하나로 넣어도 복수전공시 9학점 중복되는 것에 포함되지 않나요?

 

 

예를 들어 전자과의 회로이론을 들은뒤

회로이론을 수리과학과의 타학과 12학점중 하나로 넣으면

전자과의 전공교과목 회로이론이 인정되고 또 수리과학과의 전공선택으로 인정되서(타학과 12학점 중 하나이므로)

복수전공시 9학점에 중복되는 것이 아닌가요?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8 학사과정 예비사정 질문 재혁 2010.08.27 12937
97 개별연구/졸업연구 [1] CarpeDiem 2010.07.11 13665
96 학점 인증 시험 [1] 구태균 2010.06.11 13790
95 수학/과학 강사를 모십니다.(경남 창원) 정영희 2010.06.01 13231
94 궁금합니다~ㅎ somanu 2010.05.20 13370
93 누리집과 이력서 예시 sansu 2010.05.16 14169
92 국외에서 교수를 하는 KAIST 수리과학과 박사들 sansu 2010.05.16 13845
91 수리과학과 교수진 현황 (2010.05.15) sansu 2010.05.16 13598
90 대학원 입시 관련 정보를 어디서 얻을수 있나요?? wjdtnfhs 2010.04.25 13134
89 대학원 면접때~ [4] somanu 2010.04.20 13889
88 수학과외선생님 구합니다 CarpeDiem 2010.04.15 13477
87 계절 학기 문의 드립니다. 소울 2010.04.02 13309
86 대학원 문제를 얻고 싶은데요~ somanu 2010.03.23 13116
85 선형대수 맨토링을 구하고 있습니다. 고재일 2010.03.22 13455
» 수리과학과 복수전공 이수요건 질문이요. [1] 핀즈 2010.03.18 13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