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과정 신입생입니다.

TAK 2011.01.07 14:44 조회 수 : 13200

아무래도 신입생이다보니 이것저것 궁금한 것도 많고 어려운 일도 많아서 질문 드립니다.

 

1. 신입생도 조교 신청을 할 수 있나요?

 

2. 석사과정은 한 학기에 몇 학점까지 이수할 수 있나요?

 

3. 수강신청에 대한 팁이나 매뉴얼 같은 게 있으면 조언해 주세요... ㅠㅠ

 

4. 석사과정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3 복수전공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작두 2011.03.04 12985
112 가을에 미분기하학 열리나요? JJun 2011.03.03 13741
111 대학원 입학 시험 관련.. 박재만 조교 2011.03.02 13365
110 [질의}졸업연구의 계절학기 개설 여부 [1] unique 2011.01.18 13315
» 석사과정 신입생입니다. TAK 2011.01.07 13200
108 과목당 시험요일 문의드립니다. [1] 20100850정현식 2011.01.02 13986
107 타과 대학원 과목도 전공 12학점에 포함되나요? 핀즈 2010.11.25 13465
106 2011년 시간표관련 [1] zero_one 2010.11.24 13316
105 Time schedule of Differential Equation [1] pang 2010.11.23 13138
104 내일 전공분야 설명 어떤 교수님이 하시나요? 07이동근 2010.11.15 12919
103 고기형 교수님 지도를 받고 싶습니다. [2] very 2010.10.30 13942
102 석사학위논문예비계획서 제출 안내 (11월 15일까지) file 과사무실 2010.10.28 13826
101 가환대수학, 호몰로지 대수학 열어주세요 [4] search 2010.10.22 14569
100 수학과 생활비가 어느정도 나오나요? [1] hilbert 2010.10.11 14442
99 박진현 교수님 아래 학생이 얼마나 있나요? [3] hilbert 2010.10.05 1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