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111
조교님께서 저번 연습 시간에 다음 주 숙제를 따로 제출하라고 하신 것 같은데,
퀴즈에 집중(?)한 나머지 제대로 잘 듣지 못했는데요..
기존 숙제 제출 방식과 다르다면,
죄송하지만 숙제 내는 방법을 다시 한 번 알려주세요..

---------------------------
다음 중에서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 19일 연습시간에 연습강의실에 와서 숙제를 제출하고 전 숙제와 퀴즈를 받아간다.
    질문도 할 수 있으며, 학생이 없어도 7시 50분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학생이 있으면 그 후에도 있을 수 있지만.


2. 19일 연습시간 이전에 자연과학동 3417호에 와서,

   2-1. 문이 열리고 조교가 있으면 숙제를 내고 전 숙제와 퀴즈를 받아간다.
         조교가 바쁘지 않으면 질문도 할 수 있다.
         (헬프데스크도 열려있다는 정보가 있으니 것도 적극 활용하시길...)

   2-2. 문이 열리고 조교가 없으면 조교 자리에 숙제만 내고 간다.

   2-3. 문이 잠겨있으면 문 아래쪽으로 숙제만 내고 간다.
         문이 열리는데 열려는 시도를 하지 않고
         숙제만 밑으로 쑥~ 넣어버리면 기분이 별로랍니다 :)

3. 19일 8시 이후에 숙제를 내겠다고 사정한다.
- 이 방법은 통하지 않으니 사용하지 않기를.

@ 퀴즈에 집중하셨다니 만점이시겠네요 ^^ 중간고사도 만점기원!
조회 수 :
706
등록일 :
2006.10.13
16:47:03 (*.248.27.170)
엮인글 :
https://mathsci.kaist.ac.kr/ko/xe/2006_fall_MA111_qna/12028/ff9/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s://mathsci.kaist.ac.kr/ko/xe/2006_fall_MA111_qna/1202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질문과 답변 게시판 입니다. 조교장 2006-08-31 1365
71 중간고사 2,3번 claim 방법 김희규 2006-11-01 869
70 내일 선대개 연습 정상대로 진행하나요? [1] 최홍석 2006-10-31 979
69 이번주 숙제(week 9) [1] 배고은 2006-10-30 957
68 선대시험때 신분증 미확인한경우. [2] 김종선 2006-10-27 804
67 선대시험장에서 학생증을 두고 왔습니다. 박재형 2006-10-21 759
66 [re] 6.3 단원의 D1. (d) 질문입니다. [1] 박선정 2006-10-20 719
65 [re] 6.3 단원의 D1. (d) 질문입니다. [3] 신희성 2006-10-20 829
64 6.3 단원의 D1. (d) 질문입니다. 이은정 2006-10-20 726
63 10/19일 숙제 받은거에서요...(E반) [1] 이상현 2006-10-19 785
62 TF 문제 이유 올립니다. 이성호 2006-10-19 758
61 [re] 숙제문제 질문입니다 ~ ^^ (chap 4.2 35 (a) ) 수강생 2006-10-19 556
60 tr(AB)와 tr(A)tr(B)은 다릅니다!! 김장수 2006-10-19 2829
59 [re] row operation 해도, 행렬의 det(A)가 바뀌지 않는데요. 신희성 2006-10-19 761
58 row operation 해도, 행렬의 det(A)가 바뀌지 않는데요. 구자현 2006-10-19 730
57 5.4 4번 문제 윤지희 2006-10-18 676
56 [re] 이번주 연습에 대해서 건의 있습니다. 신희성 2006-10-17 798
55 이번주 연습에 대해서 건의 있습니다. [2] 윤현석 2006-10-17 895
54 조교님~ 유보열 2006-10-16 770
» [re] 7주차 숙제 제출 방법에 관해.. E반 조교 2006-10-13 706
52 7주차 숙제 제출 방법에 관해.. 이재영 2006-10-13 852
OCTYPE HTML PUBLIC "-//IETF//DTD HTML 2.0//EN"> 404 Not Found

Not Found

The requested URL was not found on this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