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 및 수상

이지운 교수는 영년직 부교수, 모라비토(Morabito) 교수는 부교수로 각각 승진하였다. 김동수 교수는 10월 28일에 대한수학회로부터 대한수학회 공로상을, 강완모 교수는 10월 27일에 한국경영과학회로부터 경영과학학술상을 수상하였다. 이창옥, 김재경 교수는 11월 4일에 한국산업응용학회로부터 각각 KSIAM-금곡학술상과 젊은 연구자상을 수상하였다. 축하합니다!

Filippo Morabito (조교수) 2013.9 부임

Filippo Morabito (조교수) 2013.9 부임 학사:  University of Pisa (‘04) 박사: University Paris East & University Roma 3 (‘08) 전공: 미분기하학 경력: KIAS 리서치 펠로우, CNRS 포스트닥 펠로우, University Paris East & 고려대학교 조교수 Q. KAIST에 오기 전에는 무엇을 하셨는지, 연구분야는 무엇인지 등에 대해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 제 연구 분야는 미분기하학과 비선형해석학입니다. 특히, …

신임교수

백상훈 (부교수) 2012.7 부임 학사: 포항공과대학교(‘01) 박사: UCLA (`10) 전공: 대수학 경력: University of Ottawa, Fields Institute, Postdoctoral Fellow -카이스트에 부임하시기 전에는 어떤 일을 하셨었나요? 카이스트에 부임하기 전에는 거의 2년 가까이 캐나다 오타와 대학에서 근무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마침 기회가 되어서 카이스트에 오게 되었죠. -카이스트에 오셔서 좋은 점이라던가 인상 깊은 점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카이스트 수리과학과는 연구를 …